본문 바로가기

00월 00일을 기록

6월 8일, [스트릿패션]


스트릿패션

언제부터인가 스트릿패션이 힙합이 아닌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"길거리스타일"을 보여 주고 있다. 오히려 힙합 스타일을 고수하던 이들의 사진보다는 빈티지와 마니악한 브랜드 계열을 믹스매치한 이들 혹은 컬러매치를 중심으로 한 테일러 수트, 고딕 계열의 스타일 등이 자주 눈에 띄고 있다. 특히, 작년부터는 국내 신진디자이너 혹은 인디디자이너들의 브랜드 제품도 눈에 띄고 있고 또 직접 제작한 핸드메이드 악세서리, 의류마저도 보이고 있어 정말 다채로운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다. 한 순간의 지나가는 유행으로 그치지는 않을 것 같다.(나중에 이렇게 별도로  성장하고 있는 디자이너 레이블과 인디밴드 혹은 아티스트들의 시장들을 함께 파헤쳐 보면 흥미로운 연관성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)


고도은, 김승인

URBAN SHEEP 고도은, 도은이는 연애를 이미 포기했고 일을 하는 데에 거의 하루를 보낸다. 재잘재잘 입을 열 적엔 신기하게도 끊임이 없다. 사교성도 좋고 붙임성도 좋은데 왠일인지 남다른 아우라(AURA)가 있다. 그리고 은근히 일에 대한 고집이 있다. 뭐랄까, 아이덴티티가 강한 장인정신+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로서의 자격이랄까.

GOLVIN 대장 김승인, 미성숙 아기, 연애초보. 의외로 지민이보다 아가다. 솔직한 심정에서 수현이가 조금 걱정이 된달까.. 아무것도 모르는 애를 데리고 연애를 하면 힘들다.